Q. 휴대폰 결제가 안돼요.
A. 휴대폰 결제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
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- 소액결제 서비스 한도 금액 제한이 있는 경우
- 통신사 이동 후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
- 휴대폰 명의변경 후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
- 휴대폰 요금이 미납된 경우
-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 신청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
위의 경우에 해당되어 휴대폰 결제가 불가한 경우에는
☎ 1566-3357 '다날 휴대폰 결제 고객센터' 또는 이용중인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