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틀리에비



FAQ

뒤로가기
제목

주문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18-12-20

조회 54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Q. 주문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
A. 주문서 작성 후에 제품이 품절되는 경우는

제품 주문량이 급증하면서 일시적으로 품절이 된 경우로

주문 접수 후 품절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
이러한 경우 주문하신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연락을 드려서

입고일정 안내 및 환불/구매예약 등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RETURN / EXCHANGE

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50길 20, 103동 1408호 자세한 교환·반품절차 안내는 문의란 및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

택배마감

PM 03:00